top of page

뢰디오 뢰디오

공개·회원 47명

Senbei 센베이 좋아하세요?

어릴때 한 번 쯤은 먹어봤던 과자- 제가 다니던 고등학교 앞에는 이 센베이 과자를 만드는 작은 가게가 있었어요. 서울 방배동에요. 어른들만 먹는 옛날 과자로 생각했던 센베이. 그 가게 앞에서 센베이를 찍어내는 모습을 보고 들어가서 종류대로 모양도로 정말 한~ 봉지를 집에 사갖고 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일본엔 Jibachi Senbei가 있는데 바로 이거!

뭐가 보이세요?

바로 땅벌! 땅벌 센베이를 판답니다. 저는 원래 안 먹어본거 무리해서 시도해보는 스타일이 아니라 pass!

28회 조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