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으라차차 3시

공개·회원 29명

아카시아향은 어디에~~~

정말로 요상한 날씨때문에2026년 봄에는 활짝핀 개나리도

아카시아꽃도 못 보고 지나가는가 싶습니다

이틀도 못되서 비가 내리고 우중충한 날씨 때문에

꽃들도 풀잎들도 제대로 봄을 느껴보지 못한체 시들어 버린것

같아서 매우 아쉬움이 남는거 같아 날씨를 원망해봅니다

오월이면 아카시아향이 벌들을 부르고 창문을 열면 그향이

싱그러움을 느꼈는데 올해는 정말 요상한 날씨 때문에 텃밭도

못하고 그냥 오월을 보내게 되나 봅니다

그 많은 나무가지에 하얗게 피던 아카시아꽃들이 그냥 후즐그레

시들어 가는걸 보니 마음이 아파요

햇볕이 식물을 좌지우지 하는 계절이 아쉽게 봄을 보내고 있어 언제

여름이 더위를 몰고 올지몰라 긴장도 됩니다

아카시아향기는 없어도 으라차차 시간에는 사람사는 귀한향이 나는

하루하루를 보내니 것두 참 졸은거니까요

모두 행복하세요 그리고 건강하세요

신청곡;오예종:미운사랑2


29회 조회
bottom of page